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60401 프로듀스101 11화 강미나 보정 움짤 2탄.gif (편지읽기+순위발표식)
    DATA/mina 2016. 4. 4. 06:03

    프로듀스101 마지막화 2번째 캡쳐의 시작은 편지 읽는 미나!




    편지 펴고 쓰러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디언 보조개 존귀







    (* ͡°ლ ͡°*) 예뻐져 있을 미나에게!







    초콜렛...☆ 먹 고 싶 다 (* ͡°ლ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cr 끝나고 순위발표식!







    애써 태연한척 ;ㅅ;







    마인드 컨트롤?







    9위 젤리피쉬! 불리자 나영언니 나영언니 나영언니 외치는 미나;ㅅ;







    아 정말 ;ㅅ; 사람 긴장되게 하는 잇츠 쇼타임 근쨩







    진짜 이때 엄청 뜸 들여서 엄청 긴장되고 궁금했으뮤ㅠㅠㅠㅠㅠㅠ







    강미나 이름 불리자 힘 풀린 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9년생 동갑내기 박소연이랑 도연이가 달려와서 와락 안아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 짤렸는데 결경이랑 채연이도 전소연이도 강시라도 다가와서 축하해줌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어나오다가 세정이 보고 주저 앉는 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저앉아서 엉엉 우는데 맴찢ㅠㅠ인데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

    뒤에 애들도 미나 귀여워서 웃음 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








    엉엉 우는 미나 등 밀어 내보내는 세정이하고 소미ㅋㅋㅋㅋㅋㅋㅋ







    걸어나오면서도 막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애들 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 흐른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정해서 잘 안 보이는데 얼굴도 막 시뻘게지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막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좋았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기지가 않는지 막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자리잡고 도는 미나가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







    에엥 마이크가 어디갔지







    스태프가 건네주니까 감사합니다 꾸벅하고 받음ㅋㅋㅋㅋㅋㅋㅋ







    집 갈 준비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믿고 뽑아주신 프로듀서님들 감사합니다 으앙༼;´༎ຶ ۝ ༎ຶ༽

    하고 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도 인사하면서 감사하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자주 닦는 미나찡!!







    뭐가 힘들었냐면요....







    못 먹는 게 많다는 게 먼저 생각나서 웃음 터진듯?

    캡쳐하면서 알게 된 건데 미나 마이가 많이 헐렁해졌어요

    살 많이 빠진듯 ;ㅅ; 못 먹는 것도 많고 고생했겠네 ;ㅅ;







    내면적으로 많이 힘들었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울 보면 행복해야지ㅠㅠㅠㅠ 이렇게 예쁘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나야 네가 제일 예쁘고ㅠㅠ 또 제일 귀여워ㅠㅠㅠㅠ 미젤예 미젤귀







    부모님 오셨다니까 놀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 . . 하고 웃는데 뒤에 울음이 올라오려는게 느껴졐ㅋㅋㅋㅋㅋ







    엉엉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낳아줘서 고맙대여 기특 ;ㅅ;







    눈물 또로록 ;ㅅ;ㅅ;ㅅ;ㅅ;ㅅ;ㅅ;ㅅ;ㅅ;







    눈물 닦고 코 훌쩍이고 (๑Tω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ლ`*)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어져서 임나영이가 잡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도 계속 눈물 닦는 미나찡 ;ㅅ;ㅅ;ㅅ;







    김나영 순위 불리자 잘했다고 말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위 발표때 나영이 계속 교차편집해서 표정 잡는데 

    진짜 너무.. 가슴이 아팠으뮤ㅠㅠㅠㅠㅠ







    순위 발표 끝나고 미나랑 나영이 부둥켜 안고 엉엉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누군지 잘 모르겠는데 박민지인가?ㅠㅠㅠ 민지찡ㅠㅠㅠㅠㅠㅠㅠ

    11화 나레이션도 야무지게 하던 민지쨔응ㅠㅠㅠㅠㅠㅠ

    암튼.. 미나는 또 누군갈 안고 엉엉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가 11화로 막을 내렸어요

    1화부터 응원했던 은우랑ㅠㅠㅠㅠㅠㅠㅠ 수현이ㅠㅠㅠㅠㅠㅠ

    또 김나영, 이해인, 윤채경, 기희현 등이 뽑히지 않아서 아쉽지만

    지금의 11인도 괜찮은 것 같아요! 1년동안 좋은 활동하길!

    리얼리티나 스페셜방송은 무산된 것 같지만

    I.O.I(아이오아이 a.k.a롤)는 벌써 브이앱도 하더라구요!


    미나도 아이오아이에서 지금처럼 예쁜 모습과 더 멋진 모습으로

    좋은 활약 하길 바라봅니당!!!!!!!!!!!!!!!!!!!


    뭔가 너무 진지해서 오글오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야 데뷔 축하해♥!!!!!!!!!!!!!!!!!!!!!!!

    내가 응원해!!!!!!!!!!!!! 계속 응원할게!!!!!!!!!!!!!!!

    미나야 사랑해♥ლ(´ε `ლ) 



    댓글

Have a nice day